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아이디찾기는 이름을 입력, 패스워드찾기는 아이디를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나혼자 브랜딩
U
나혼자 브랜딩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알림
문의
71
0
0
0
1
0
11개월전
0
1인샵 브랜딩으로 살아남기
첫 창업후 천만 원까지 딱 1년
#브랜딩
#마케팅
#창업
#뷰티샵창업
#뷰티샵마케팅
PDF
구매시 다운가능
56p
0.8 MB
마케팅.세일즈
남지혜
한국지식문화원
모두
요즘 길거리에 뷰티샵이 즐비하다 코로나 이전에도 뷰티샵은 많았지만 코로나 이후에 1인샵 열풍이 불면서 상권이 좋은곳은 100m 이내에 뷰티샵이 몇개가 있는지 셀 수 도 없다 고객의 수준은 높아졌고 그에 맞춰 모든 시술자의 시술 또한 상위 평준화가 되었다. 이 많은 샵들 중에서 시술력만으로는 타샵과 경쟁에서 이길수가 없다. 그래서 이제는 필수요소가 되어버린 샵과 대표의 브랜딩이 필요한 시대이다. 이 책에서는 왜 브랜딩이 필요한지 , 사업을 하기 위해서는 어떤 브랜딩 필요한지에 대해 소개 하고 있다.
0
원 구매
목차
18
소개
저자
댓글
0
뷰티샵 브랜딩의 이해
뷰티샵 브랜딩의 중요성
브랜딩과 뷰티 산업의 상관관계
뷰티샵 브랜딩의기초 요소
브랜드 아이덴티티 개발
브랜드 이름과 로고 디자인
색상과 폰트 선택
브랜드 메시지 및 슬로건
브랜드 스토리텔링
우리샵의 매력 있는 샵으로만들기
대표자의행동
샵의 분위기와 동선
다시 오고 싶은 샵으로 만들기
브랜드의 고유 가치 제안
뷰티샵 브랜딩 전략 개발
마케팅 및 홍보 전략
내 샵의 위치와 대표원장의 위치 만들기
글을 마무리 하면서
요즘 길거리에 뷰티샵이 즐비하다
코로나 이전에도 뷰티샵은 많았지만 코로나 이후에 1인샵 열풍이 불면서
상권이 좋은곳은 100m 이내에 뷰티샵이 몇개가 있는지 셀 수 도 없다
고객의 수준은 높아졌고 그에 맞춰 모든 시술자의 시술 또한 상위 평준화가 되었다.
이 많은 샵들 중에서 시술력만으로는 타샵과 경쟁에서 이길수가 없다.
그래서 이제는 필수요소가 되어버린 샵과 대표의 브랜딩이 필요한 시대이다.
이 책에서는 왜 브랜딩이 필요한지 , 사업을 하기 위해서는 어떤 브랜딩 필요한지에 대해 소개 하고 있다.
지은이 : 남지혜
코로나가 끝나기전 아무것도 모르고 도전한 뷰티샵 창업
창업을 하고 나니 창업하기전에 보이지 않았던 경쟁사
그리고 경쟁이 치열하니 낮은 단가싸움을 하는 현실을 깨달았다.
실력은 기본이고 브랜딩과 마케팅이 되어야 한다는 사실을 알고
샵과 대표를 알리기 위한 브랜딩을 시작 하게 되었다.
창업한지 2년이 채 안되었지만 다른 원장들을 교육하는
원장이 되었다.
-오픈 8개월만에 매출 1000만원 달성
-왁싱, 피부, 브랜딩, 세미나 개최
-cmb 방송출연, 유튜브 ( 위대한스텝) 출연,
-브랜드경제신문 (“라온더뷰티” 빠른 성장의 비결은 ‘브랜딩과 마케팅’)
-창업 1년만에 2호가맹점 오픈
이컨텐츠에 대해 남기고 싶은 말은?
확인
수정확인
수정취소
U캐쉬로 구매하기
상품컨텐츠명
상품세부내용
결제전 U캐쉬
0 UCASH
결제할총금액
원
결제후 U캐쉬
UCASH
저자무료 선물증정
선물받는분 이메일
여러 이메일 입력시 ; (세미콜론) 구분, 이메일주소 최대 100개까지 가능.
선물 보낼 내용입력
300글자 이내의 메시지만 가능합니다.
구독권 결제
신용카드번호
카드유효기간
생년월일
사업자번호
패스워드
앞2자리
로그인
가입
나
나혼자 브랜딩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팬심
알림
문의
프로필
팔로우